고객님
여러 번거로움과 불쾌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추후 검수가 꼼꼼히 될 수 있도록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죄송한 마음에 상품가의 30%를 적립금으로 환불 처리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런일이 또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처음받은상품이 방울이떨어져있어서 오늘교품받았는데 이건 방울에서 소리가나질않네요..
또 교환하기엔 번거로워서 그냥사용하려는데 앞으로 검수좀더꼼꼼히부탁드려요
처음온상품은 누군가교환했던건지 방울이지퍼백에들어있었는데그걸그대로보내셨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