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리 이따위로 하지마요 진짜
내가 처음 문의한게 2017년7월인거보면 3년을
마마캣을이용한 5마리 고양이키우는 다묘가정인데
배송안왔는데 배송완료된걸로 몇일째 고객센터 배송쪽에
전화하는데 통화연결음만나고 전화는 받지도않고
카카오톡 문의남겨놔도 읽씹이면 난 어디다 얘기할까요?
지금 화가 머리끝까지나서 욕이란욕을 다쏟고싶은심정이에요
머이렇게 유난떠냐 다른대서 사가면되지 라고 할수있겠지만 저희 고양이들은 모래없어서 이제 우리딸 이불에 오줌싸면서 항의하기시작했는데 제가 일이 9시에끝납니다 다른대서 사서 들어갈수도없는데 배송도안되고 연락도안받고 지금 화나는게 정상일것같네요 처리하라고요 전화 줘야기본이잖아요
제가몇일동안 걸었는데 연결안됬고
카톡으로도 연락달라했으니 이제 니네가좀 전화하라고ㅡㅡ
다뒤집어엎어버리기전에 전화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