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요청하신 글 확인 되었습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 수령 후 많이 놀라셨을꺼 같아요 ㅠㅡㅠ
현재 프리미엄과 이코노미 차이점은 내용물은 동일 합니다. 하지만 진공포장이 되고 포장지를 다른걸 사용하여 금액의 차이가 납니다 ㅠㅡㅠ
저희가 포장 과정 중에 생긴 실수 인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상품은 교환 또는 차액분 만큼 환불 가능하십니다.
유선상 안내 도와드릴려 했으나 , 고객님 부재로 확인 되어 글 남겨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적립금으로넣어주세요.진공포장이라도됐으면글안올렸을건데..두개다진공포장이안된상태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