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저랑 장난하세요 ?
가리가리 스크래쳐 라고 사진올려놓고 주문했더니 그 상품이 아니고 잘못올렸다고
힐링타임 제품 스크래쳐 교환되는걸로 보내준다고 해놓고 지금 노마진 상품 주문했다고 고객 기만하는거에요 뭐에요? 이게 어딜봐서 교체되는 힐링타임이에요?
상품 잘못올린건 그쪽 책임아니에요? 그것도 그냥 웃으며 넘어가줬으면 두번째보내는제품은 똑바로 보냈어야죠 저보고 힐링타임 소파 검색하면 나온다면서요 저랑통화도하셨잖아요? 스크래쳐 교환되는거 말씀하시는거죠? 했더니 맞다면서요 이게 힐링타임 소파에요? 이게어딜봐서 교환되는 스크래쳐에요? 전 집에도 없는데 이거 교환처리 어떻게하실거에요 ?
또 죄송하지만 환불처리해주겠다고 하실거에요?
제가 이번에 슈퍼캣페스티벌 가서 힐링타임 제품 보고왔는데 어이가없네요
저희집와서 가져가시던지 원래 보내주기로 한 제품으로 확인하고 다시보내시던지 확답 가지고 전화하세요 이거 안지웁니다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